안녕하세요. 캔디데이트와 함께해주시는 소중한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두 번째 스프린트레터를 전합니다.
캔디데이트 팀은 두 번째 스프린트(2025년 1월20일~1월31일)까지 꽤 오랜시간 25년도 방향성에 대한 논의를 했어요. 한 해 동안 기능 개선도 하겠지만 고객분들을 위해서 어떤 일을 하는 게 맞을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25년에는 고객분에게 다가가는 서비스가 되고 싶어요. 회사에서 캔디데이트 쓴다고 하면 '😊요즘 젊은 스타트업은 다 써~👍'라는 소리 듣도록 해드리고 싶어요. 저희가 유명해지면 고객분들에게 더 좋을 것 같거든요. 그래서 디트라는 캐릭터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이 캔디데이트를 사용한다는 것 자체가 자긍심이 될 수 있도록 더 강화하고 발전시켜 나갈게요.💙🤙
1.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with 캔디데이트 대표) 어려운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전진하고 계신 고객 여러분께 존경과 응원의 마음을 보냅니다. 캔디데이트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께 힘이 되는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새해에도 고객님과 함께 목표를 이루는 파트너가 되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설명절 기간 동안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2. 이젠 나한테 맡겨. 지원자한테 카톡 남기는 건 디트가 다 할게 🎁
캔디데이트의 새로운 얼굴, 인터뷰 알리미 디트(Deet)가 고객 여러분을 만나기 시작합니다. 디트는 지원자에게 면접 일정을 안내하고, 웹사이트와 서비스 곳곳에 적용되어 친근하고 효과적인 소통을 지원합니다. 디트를 통해 한층 더 따뜻하고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