꺾였다고 생각했던 겨울이 다시 찾아온 듯 합니다. 대내외적으로 불확실한 상황 가운데서도 새로운 직원을 뽑고 한해를 준비하시는 고객분들을 응원합니다. 저희는 어떻게 하면 고객분들의 진심 어린 마음이 면접자들에게 닿을지 2주간 열심히 고민했습니다. 아울러 이번에는 고객들의 요청 사항을 담아 신규 기능 릴리즈도 진행하였습니다.
1. 캔디메이트 많은 관심 부탁해요 2월 캔디메이트(=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되었어요. 2025년에는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일을 계속 도전해 보려고 해요. 이번에는 디스코드 대신 고객들이 좀 더 익숙한 매체인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서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매체가 익숙해서 그런지 전보다 더 많은 분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번 스프린트에선 내부적으로 좋은 기회들을 많이 발견한 스프린트였습니다. 헤드헌터(=서치펌)기관과 협업을 하는 일, 채용 포털과 데이터를 연동하는 킥오프 미팅, 정부에서 지원하는 각종 지원사업에서 캔디데이트 비즈를 소개하는 일들을 했습니다. 고객분들이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예산들에서 캔디데이트 비즈 구매가 가능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또 마케팅을 위해서 세계관 정립도 했습니다. 저희가 가진 디트, 베리, 에디 세 가지의 캐릭터가 이젠 서비스에 계속해서 출현할 것입니다.
저희는 어렵다고 하지만 계속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안 된다고 해도 직접 두드려보고, 계속 시도해서 결과를 만들겠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민감하게 대응할게요. 여러분들도 캔디데이트 많이 알려주세요. 🙏
캔디데이트 비즈(기업) - 디트,베리와 함께 업데이트 했어요.
캔디데이트(구직자) - 에디와 함께 업데이트 했어요.
🌟 2월이 끝나갑니다. 이제 신학기 3월입니다! 만물의 풍성함과 기쁨으로 더욱 행복하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팀 캔디데이트는 고객님들에게 늘 좋은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