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휴 동안 충분히 충전하셨나요? 이번 스프린트는 유난히 짧았어요. 긴 연휴 덕분에 각자에게 쉼과 재정비의 시간을 허락해준 시기였어요. 저희 팀도 마음을 정리하고 다시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 클라우드 바우처 & 전용 상품페이지 오픈
이번 스프린트에서는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이 본격적으로 열리면서, 캔디데이트 비즈 상품 등록과 전용 페이지 개설을 마쳤습니다. 결제로 두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충전형 요금제(지원자 1명당 990원)와 월 구독형 요금제(월 39,000원)으로 유연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4월의 마지막 날, 결산의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달 동안 팀이 해왔던 일들을 돌아보며 함께 결과를 되새겼고, 특별히 한 달간 익혀본 AI 툴과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AI 데이도 함께 진행했어요. 새로운 도구를 통한 업무 혁신, 모두가 함께 고민하고 실험하는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3. 캐릭터 굿즈 출시 & 박람회 참여
물성 매력을 가진 캔디데이트 캐릭터 굿즈도 첫 선을 보이기 시작했어요. 굿즈는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한남대학교 박람회, 그리고 5월 17일 대전 엑스포에서 열리는 ‘세계인의 날’ 행사에서 캔디데이트 부스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현장에서 굿즈도 만나보고 팀과 직접 소통해보세요!
4. 글로벌 캔디데이트 첫 걸음
“지속 가능한 회사이자 지구 최고의 서비스가 되려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 글로벌에 대한 고민을 행동으로 옮겨 처음으로 영문 제안서를 만들어 해외 VC와 AC에게 전달해보았어요. 아주 작고 조심스러운 시도지만 이 한 걸음에 큰 의미를 두고 있어요.
짧은 연휴였지만, 고객 여러분도 상반기 동안 열심히 달려온 몸과 마음을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시간도 소중히 챙기면서 우리의 ‘과정’ 자체가 충만해지길 바랍니다.
캔디데이트 비즈 - 채용/면접/퇴사를 책임지는 기업용 SaaS
캔디데이트 - 구직자의 면접 연습 파트너, 면접자 App
📢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 더 나아지겠습니다. 저희는 2주마다 스프린트 레터를 통해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캔디데이트 브랜드를 끊임없이 개선해나가고 있습니다.
스프린트가 지날수록 더 나아지는 팀 캔디데이트가 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피드백이 곧 우리의 성장으로 이어 집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다음 스프린트에서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